
저희 회사도 마찬가지로 고질적인 미수금 문제로 고민 끝에 해결책을 스스로 만들기로 결심 했습니다.
식자재 거래 모바일 플랫폼 ‘프레쉬모바일’은 식자재 유통시장 내 기존 구시대적인 영업방식과 계약서 조차 없는 미수거래로 인한 빈번한 결제사고등을 개선하고자 ㈜명진홀딩스에서 만든 "상생"플랫폼입니다.
사용자는 제공자를, 제공자는 사용자를 모바일 또는 온라인에서 쉽게 찾아 주문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사용자가 수많은 제공자의 가격 등 모든 정보를 주문 전에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가격경쟁으로 이어져서 사용자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자재를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.
사용자는 가입 시 ㈜명진홀딩스와 제휴한 금융업체인 KB국민카드에서 대출 (45일 무이자로 금융부담 Zero)신청 또는 발급 신청을 하고, 승인 받은 금액만큼 플랫폼 내 제공자 회원에게 즉시 결제할 수 있습니다.
사용자 든 제공자 든, 누구든 손해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진정한 “상생” 플랫폼 Fresh Mobile, 2017년 겨울, 550만 소상공인 여러분을 이제야 찾아갑니다.
(https://freshmobile.co.kr)